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 U+,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로밍' 요금제 출시

최종수정 2012.07.02 09:30 기사입력 2012.07.02 09:30

댓글쓰기

아시아 11개국에서 무제한 데이서 서비스 이용 가능..7~8월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도 무제한

사진은 해외 여행객이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에서 관련 요금제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은 해외 여행객이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에서 관련 요금제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2일 '로밍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One Pass) 요금제' 및 '유럽 최저 데이터 정액요금제'를 오는 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요금제는 하루 1만원에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싱가폴,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11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무제한 데이터 원패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들은 7~8월동안 해당 국가의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또 유럽 10개국(영국, 프랑스, 독일, 네델란드, 벨기에,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오스트리아, 체코)과 북미지역(미국, 캐나다)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데이터를 최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유럽 최저 데이터 정액 요금제도 선보였다.

유럽 최저 데이터 정액 요금제 사용 고객은 14일간 무선인터넷 10메가(MB), 30MB를 각각 1만5000원,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