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파트 6층 난간에서 6살짜리 딸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중국 광저우의 한 아파트에서 부부싸움을 벌이던 남성이 6층 창문에 자신의 딸을 매단 채 앉아 있다. (출처: 데일리메일)

▲ 중국 광저우의 한 아파트에서 부부싸움을 벌이던 남성이 6층 창문에 자신의 딸을 매단 채 앉아 있다. (출처: 데일리메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중국에서 부부싸움을 하던 남성이 홧김에 아파트 창문에 딸을 매달고 인질극을 벌이는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다.

지난 18일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중국 광동성 광저우의 한 아파트에서 이사온지 며칠 되지 않은 남성이 부인과 심한 말다툼을 벌이던 중 갑자기 창문을 열고 6살 짜리 딸을 데리고 나갔다.
창문 난간에 걸터앉은 이 남성은 한쪽 팔로 딸의 목덜미만을 움켜쥔 채 아이를 위태롭게 늘어뜨렸다.

이 모습이 찍힌 사진을 보면 상황은 더욱 아찔하다. 6층 창밖에서 아이는 아버지의 팔과 발등에 간신히 의지한 채 대롱대롱 매달려 있다. 자칫하면 바닥으로 추락할 듯 위태롭기만 하다.

다행히 이웃주민들이 소방서에 긴급 구조요청을 했고, 구조대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신속히 애어매트를 깔아 만일의 사태에 대비했다.
이어 출동한 경찰은 마약복용 혐의로 남성을 체포했다. 데일리메일은 이 과정에서 어린 딸이 무사히 구조됐다고 전했다.

아파트 6층 난간에서 6살짜리 딸을… 원본보기 아이콘




조인경 기자 ik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