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옥션, 싱글족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싱글족, 1인 가구수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싱글족 대상 원룸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0일 온라인마켓 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싱글ㆍ원룸족 대상 가구ㆍ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 이를 기념해 총 84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ㆍ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ㆍ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ㆍ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해당 전문관을 통해 '포홈', '김코디네', '잇츠 디자인', '아름다운 방' 등 전문 인테리어 소호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ㆍ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전문관의 경우, 가구, 패브릭, 인테리어, 주방가구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문 소호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코너를 비롯,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7월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종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ㆍ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