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레드 아뜰리에’는 자동차에 관심 있고 트렌디한 감각을 갖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레드 아뜰리에’는 오는 12월 말까지 매월 개별 과제와 팀(4인 1개조) 미션을 통해 기아차의 상품, 프로모션, 서비스에 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개진하게 되며 여수 엑스포, 부산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레드 아뜰리에’의 왕성한 활동을 위해 매달 지원금을 제공하고 시상식을 통해 활동이 우수한 마케터와 팀에 별도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