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캐스터는 20세 이상의 학생,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10명의 블로거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엔제리너스 공식 블로그(http://angelinustime.com/)를 통해 엔제리너스커피만의 스토리를 전달하게 된다.
엔젤캐스터가 이번 달에 전하게 될 소식은 앤젤캐스터로 선발된 소감과 앞으로의 활동방향 전달, 신제품 싱글?드립백 24|7 체험 및 지역별 엔제리너스 매장 소식 등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블로그를 통해 엔제리너스커피의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과 커피의 문화적 감성을 함께 나누기 위해 앤젤캐스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커피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운영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 앞으로도 접점채널 강화를 통해 브랜드와의 친근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