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센세이션 스페셜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네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센세이션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로 만들어진 모던한 휴대용 스피커 혹은 손목밴드와 함께 센세이션 티켓 응모권을 제공한다. 티켓의 경우 총 100명을 선정,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센세이션 티켓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기프트와 함께 증정된 센세이션 티켓 응모권의 QR 코드를 스캔 후 모바일 웹에 접속하여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기입하면 자동 완료되며, 7월 17일 하이네켄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00년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센세이션은 매년 새로운 테마로 전 세계를 투어하며 현재까지 19개국에서 100만명 이상이 참가한 세계 최고의 댄스 이벤트다. 2012년 아시아 첫 공연인 '센세이션 코리아'는 'Ocean of White'라는 테마로 일산 킨텍스에서 다음달 21일 밤 9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진행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페데 르 그랑(Fedde Le Grand), 세바스티안 레이거(Sebastien Leger), 닉 판시울리(Nic Fanciulli), 펀카젠다(Funkagenda) 등 월드 클래스 DJ들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