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태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의 제작기를 담은 기록 영화 개봉 예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태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의 제작기를 담은 기록 영화 <서태지 8집: 398일의 기록>(SEOTAIJI RECORD OF THE 8TH [398]) 개봉 예정. 현재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심사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영화 개봉과 별개로 서태지의 컴백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기다리고 또 기다리면 이렇게 선물을 주니까 팬들은 또 오매불망 기다리겠지요.

SS501의 김규종, 자신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7월 입대 소식 알려. 김규종은 자신의 입대 사실을 직접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었다며 “2년 뒤에 더 좋은 모습으로 우리 꼭 만나기로 약속해요”라는 내용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10 아시아
<#10LOGO#> 2년, 금방 갑니다. <개그 콘서트> 마무리 음악을 100번 조금 넘게 들으면 되는 걸요.

한영애와 국카스텐, MBC <나는 가수다 2>의 신규 멤버로 합류. <나는 가수다 2>는 5월 경연 결과 박완규와 백두산을 하차 멤버로 결정 했으며, 이들의 빈자리를 채울 가수로 한영애와 국카스텐을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팀이 합류한 새로운 멤버들의 경연은 6월 3일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나가수> 안의 미니 코너, <나는 탑밴드> : 국카스텐 다음 밴드는 언제 공개 합니까!

아나운서 김성주, MBC 2012 런던올림픽 중계단의 스포츠 캐스터로 합류 예정. 김성주는 MBC를 퇴사한 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MBC는 노조 총파업으로 부족한 인력을 보충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자, 100m 달리기 결승! 오늘의 1위는...... 60초 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정진, 12일 첫방송 예정인 Mnet <꿈꾸는 광고 제작소>의 진행자로 발탁. <꿈꾸는 광고 제작소>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인 1조 10팀이 7주간 경합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보도자료
<#10LOGO#> 진부한 광고는 외면당하고, 진보한 광고는 박수를 받으며, 비주얼 덩어리는 환영합니다.
성시경, KBS <넝쿨째 굴러 온 당신>에 카메오 출연 예정. 성시경은 극중에서 전성기가 지나버린 가수 성시갱으로 등장해 김원준히 연기하는 윤빈과 라이벌로서 신경전을 보여 준다. 2일 녹화에 참여하며 성시경의 출연분은 10일 방송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슬슬 이희준 씨가 <1박 2일>에 출연해서 보답 하실 때도 되었지 말입니다.

신하균과 조은지, 영화 <런닝맨>에 캐스팅. <런닝맨>은 미국 20세기폭스의 자회사인 폭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이 투자하는 첫 번째 한국 영화로, 극 중에서 신하균은 국가 기밀을 알게 된 자동차 정비공을, 조은지는 기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신하균 씨. <런닝맨> 찍고 SBS <런닝맨> 출연 하셔야죠. 여심을 홀리는 자!

2일 방송되는 KBS <두드림>에 출연한 곽경택 감독,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유아인”이라고 대답. 곽경택 감독은 “영화 <완득이>에서 보여준 연기가 인상적이었다”며 유아인에게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10LOGO#> 곽경택 감독님 영화면 사투리를 쓸 확률이 높겠군요. 누차 말씀 드리지만 제가 부산 사람 아잉교. 아인 씨, 연락 주이소. 사투리를 가르치는 자!!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