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용헌 교수 '팔자 고치는 방법 6가지' 특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4일 구청 3층 대강당에서 팔자 고치는 방법 명사 특강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24일 오후 4시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사회 저명인사를 초청, 그들의 삶과 지혜를 배우는 성동명사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72회를 맞은 성동 명사특강은 한국인의 9가지 정체성을 통해 바라본 우리 삶의 안과 밖을 주제로 동양학자인 조용헌 교수를 초빙해 ‘팔자 고치는 방법 6가지’에 대해 들어 본다.
다음달 28일에는 민족문화콘텐츠연구원장 박재희 교수 ‘고전에서 배우는 내 인생의 모멘텀’이 진행될 예정이다.
명사 특강 포스터

명사 특강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성동구는 주민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성동-한양 평생대학, 성동구민대학, 성동 e-라이프스쿨, 성동-한양 영재스쿨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고재득 성동구청장은 “고령화 사회를 맞아 평생학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어 소득·연령에 상관없이 배움에 목마른 주민들이 언제든지 배울 수 있는 평생학습 마을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