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화점 남성 '쿨비즈'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닷컴,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 실시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등 일찍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온라인몰들이 다양한 쿨비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22일 롯데닷컴은 이날부터 7일간 '어메이징 위크(Amazing Week)' 이벤트를 통해 국내 인기 남성 브랜드의 쿨비즈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은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을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위크 기간 내 대표 기획전으로 마련한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은 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이 공동으로 기획, 지이크, 인터메조 등 유명 남성의류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여름철 대표 소재인 린넨(마) 뿐만 아니라 대나무를 원료로 한 밤부스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에 흡수?건조 기능을 더한 의류 등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에 알맞은 활용도 만점의 남성 쿨비즈 아이템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이번 쿨비즈 대전은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기획해 백화점 상품을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100대 인기가전 대축제’을 실시해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인기가전 제품을 엄선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프로야구 시즌에 발맞춰 야구 관련 상품도 마련했다. 롯데닷컴은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롯데 자이언츠의 신상 유니폼을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나이키 양말을 선물로 증정한다.

박준나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담당자는 "어메이징 위크를 통해 놀라운 적립혜택과 할인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며 "싱그러운 5월, 많은 고객들이 경제적인 쇼핑으로 큰 즐거움을 얻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