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GM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월과 6월 두 달 동안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공연에 알페온 고객과 동반인 1명을 포함해 총 1120명을 초청, 차별화된 ‘고객 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알페온 고객 대상 뮤지컬 문화 마케팅 기간 동안 ▲서울에서는 ‘닥터 지바고’ ▲대전 ‘백조의 호수’ ▲대구 ‘엘리자벳’ ▲광주 ‘셜록홈즈’ ▲부산 ‘넥스트 투 노멀’ 등 각 지역별로 다양한 뮤지컬 공연이 진행된다. 당첨자 및 공연관람 정보는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 (www.gmalphe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 4월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된다. 더불어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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