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희롱 할아버지, 여대생에 "XX빵" 폭언세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 여대생이 지하철서 성희롱을 당했다며 공개한 가해자 사진

한 여대생이 지하철서 성희롱을 당했다며 공개한 가해자 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지하철에서 성희롱을 당한 한 여대생이 가해자의 얼굴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수배에 나섰다.

지난 8일 한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자신을 4년제 대학에 재학 중인 여대생이라고 밝힌 네티즌의 글이 올라와 이목을 모았다.
이 여대생은 "7일 (오후) 1시쯤 서울 사당역에서 지하철을 탔다가 한 할아버지로부터 욕설을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여대생의 설명에 따르면, 할아버지는 그녀에게 "XX빵 하기 딱 좋아. XX빵 감이야 XX빵. 너 XX빵이 뭔지 알지? 넌 딱 XX빵이야. 넌 XX빵"이라고 중얼거렸다.

할아버지의 성희롱은 세 정거장이 지나도록 계속됐고 이 여대생은 당황한 나머지 멍하니 있다가 휴대폰 카메라로 할아버지의 얼굴을 찍었다.
그러자 할아버지는 삿대질을 하며 "어, 사진? 찍어 찍어. 너는 XX빵. 나는 또라이. 사진 찍어. 나도 너 바지 벗겨서 사진 찍어도 되나?"라며 더욱 모욕적인 말로 언성을 높였다.

이후 여대생은 신림역에서 내린 뒤 경찰을 찾아 해당 내용을 신고했지만 경찰은 "지하철에서 바로 전화했으면 잡을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너무 늦었다. 사진만으로는 잡기 힘들다"고 전했다.

여대생은 "8분이란 시간동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엄청난 모욕감을 느꼈다. XX빵이라는 단어는 남자 여럿이 여자 한 명을 성폭행한다는 뜻으로 알고 있다"면서 "모욕감에 아무 것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꼭 그 사람을 잡아 법대로 처리하고 싶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여대생이 모아이크 처리 없이 공개한 가해 남성의 얼굴은 순식간에 공유되며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네티즌들은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 군"(@top**), "요즘 정말 개념 없는 분들 너무 많다"(@yuk**), "요즘 우리 사회가 왜 이런 건지" 등 또 다시 등장한 지하철 내 '무개념' 사건에 씁쓸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