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오토캠핑 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텐트제품은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패밀리형 7~8인용 텐트부터 2인용 초경량 텐트까지 총 6종으로, 40만원~100만원대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텐트 제품에는 노스페이스의 대표적인 벤틸레이션 시스템(Ventilation System, 환기?통풍 기능)을 적용해 통풍성이 탁월하고 휴대와 설치 편리성을 높여 자연 환경과 더불어 쾌적한 아웃도어 캠핑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7~8인용 패밀리형 대형 오토 캠핑 텐트 컴포트 리빙 쉘터8는 실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다. 외부 플라이 텐트 설치 후 이너텐트를 거는 방식으로 설치가 간편할 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플라이텐트만 남겨두고 이너텐트를 제거할 수 있어 대형 실내 리빙 공간으로의 활용도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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