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동화축제 열리는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날 행사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진구, 5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대공원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날 기념공연과 스토리텔링, 동화구연’ 등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2012 서울동화축제' 기간에 포함되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어린이날 기념 공연과 스토리텔링· 동화 구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대공원 내 잔디광장 메인무대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초등학생과 선화예술중학생으로 구성된 ‘물푸레 합창단’ 합창과 악기 연주가 펼쳐진다.
오후 1시30분부터 2시까지 30분간은 어린이대공원 내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인기 TV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이 어린이들에게 한국의 전래동화를 들려주는 ‘외국인이 들려주는 한국동화이야기’가 진행된다.
세계동화축제가 열리고 있는 어린이대공원

세계동화축제가 열리고 있는 어린이대공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시간에는 크리스티나(이탈리아), 졸자야(몽골), 허이령(대만)씨는 어린이들에게 ‘토끼와 거북이, 호랑이가 잡아간데’ 등 한국동화를 들려주고 전래동화책 100권에 직접 사인한 책을 선물한다.

허이령 씨 단독무대도 이어진다.

허이령 씨는 오후 4시부터 4시30분까지 ‘외국인이 들려주는 한국동화 이야기’프로그램을 했던 같은 장소에서 ‘대만 태풍 이야기’에 대해 스토리텔링콘서트를 연다.
이 프로그램은 태풍이 많은 대만의 전통 태풍이야기를 슬라이드와 음향을 통해 뮤지컬 형태로 이뤄진다.

또 다른 특설무대에서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동화작가와 할머니들이 한복이나 드레스를 입고 ‘일 년에 아홉 마리 어흥, 백두산 이야기’등 동화를 들려주는 ‘옛날 옛적에’동화구연 프로그램도 열린다.

이날 어린이대공원 자체 행사로 오전 11시 열린무대에서 리틀엔젤스예술단 합창 공연이 있고 오후 4시부터는 태권무와 버블쇼, 러시아볼쇼이댄스가 펼쳐진다.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

원본보기 아이콘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은 하와이홀리 댄스팀, 스페인 플라밍고, 러시아볼쇼이 루모 댄스팀이 대공원 정문~팔각당~동물원~정문을 순회하면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미래의 희망 어린이가 주인공인 특별한 날,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곳에서 어린이를 위한 알찬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며 “올해 처음 열리는 서울동화축제 어린이날 행사에도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