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토니로마스, '립'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 공짜

최종수정 2012.04.30 09:59 기사입력 2012.04.30 09:59

댓글쓰기

토니로마스, '립'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 공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프리미엄 립하우스 토니로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립(풀 슬랩 사이즈)을 예약 주문한 고객들에게 ‘핫 오븐 베이키드 프리미엄 사이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패밀리 립은 오리지널 베이비 백립으로 레귤러 사이즈에 비해 양이 1.5배 많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토니로마스의 립은 6개월 미만의 돼지의 립만 사용하며 돼지 한 마리에 13대의 립 중에 가장 맛있고 담백한 부위만을 골라 요리한다.

패밀리 립 예약 고객은 ‘핫 오븐 베이키드 프리미엄 사이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는 마카로니에 각종 치즈와 베이컨을 듬뿍 올려 구워낸 ‘맥 앤 치즈’, 컬리플라워에 퓨레와 에멘탈 치즈를 올려 구운 ‘캘리플라워 그라탕’, 그라나파다노 치즈·베이컨·브레드를 직접 갈아서 만든 크럼블을 강낭콩과 함께 구워낸 ‘베스트 베이키드 빈스’ 등이다.
올해 40주년을 맞는 토니로마스는 프리미엄 립 전문점으로 현재 광화문점, 여의도점, 도곡점 등 매장 3개를 운영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