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더, 바람막이 재킷 2종 출시

최종수정 2012.04.12 10:01 기사입력 2012.04.12 10:01

댓글쓰기

아이더, 바람막이 재킷 2종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환절기 매서운 봄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볼트’와 ‘하바나’ 윈드스토퍼 재킷을 선보였다.

아이더 ‘볼트’ 윈드스토퍼 클라이밍 재킷은 클라이밍 전용 라인 ‘와이드앵글’에 속한 제품으로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재킷이다.
몸판 부위에 가벼우면서 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했고 마찰이 잦은 어깨와 소매에는 내구성이 좋은 원단을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아이더 ‘하바나’ 윈드스토퍼 재킷은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3L 소재를 사용한 테크니컬 바람막이 재킷으로 초봄 같이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다.
좌우가 비대칭인 언밸런스한 배색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아웃도어 전문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더는 신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더 팩커블 배낭 또는 반팔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156개 아이더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진행하며 기간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