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물처럼 마시는 0칼로리 커피? 쟈뎅 '워터커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0kcal의 물처럼 마시는 신개념 커피음료 ‘워터커피 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출시된 것으로, 고품질의 브라질산 커피를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게 했다. 칼로리 걱정 없는 0kcal에 카페인 함량도 적기 때문. 특히 연하고 마일드한 커피스타일로 수분을 보충하면서 향긋한 커피 향까지 느낄 수 있다.
정통 원두커피 맛의 ‘오리지널’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40ml 개당 1200원.

쟈뎅은 워터커피 출시를 기념해 지난 2월 건국대, 동국대, 서강대 등 주요 10개 대학교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를 통해 약 1만5000명에게 제품 무료 샘플링 행사를 실시했다.

이달에는 무료 시음행사, 제품 협찬, 게릴라성 이벤트 등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윤여정 마케팅 차장은 “카페인과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워터커피’는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내 정통 원두커피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