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달.콤커피, 시간대별로 할인혜택

최종수정 2012.03.05 10:20 기사입력 2012.03.05 10:20

댓글쓰기

달.콤커피, 시간대별로 할인혜택
'커피와 음악' 콘셉트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는 3월 한 달간 오전과 오후 특정시간 동안 모든 음료와 샌드위치 세트를 할인하는 '달콤한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달.콤커피는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병 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를 20% 할인 판매하며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샌드위치 세트를 38% 할인한 6500원에 제공한다.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샌드위치 세트는 주문 즉시 현장에서 엄선한 재료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부드러운 호밀빵에 햄과 치즈가 들어간 '이탈리아식 밀라노 샌드위치'와 독일식 수제 소시지와 각종 야채가 치아바타에 서빙되는 '부어스트 샌드위치', 양념 불고기와 모짜렐라치즈, 매콤한 특제 소스를 넣은 '불고기 샌드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오전 음료 할인은 논현점에서, 오후 샌드위치 세트 할인은 논현점과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한진우 다날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3월을 맞이해 달.콤커피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달.콤커피의 '달콤한 제안'으로 더욱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온라인 음악 콘텐츠와 커피가 결합한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을 오감으로 체험 할 수 있는 이색 카페. 특별한 메뉴와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달.콤커피는 음악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월정액 유료 회원이 커피를 주문하면 매일 1잔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1+1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