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지난 2010년 1월 공식 트위터를 개설해 14일 기준 9800여명의 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롯데아이몰 메인 페이지에 위치한 '소셜커넥팅'은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 페이스북(lotteimall)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다.
롯데홈쇼핑 트위터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고객과 나눔 활동을 함께 벌이기도 했다.
소개 받은 친구는 롯데홈쇼핑을 팔로잉하고 본인 아이디와 기존 팔로워 회원 아이디를 함께 적어 멘션 하면 된다. 팔로워 1만 명 달성 시 자동 종료되며 친구에게 소개한 기존 팔로워와 신규 팔로워(소개받은 친구)에게 모두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단, 동일 아이디 중복지급 불가).
팔로워 1만 명 달성을 기념하는 '만인의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만 명 돌파 축하 메시지를 적어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에 멘션하면 된다.
축하메시지를 보낸 팔로워 중 총 111명을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 25 카메라(1명)', '적립금 1만원(1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