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흰국물 맛 평가 소비자체험단 모셔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은 신제품 후루룩 칼국수 출시를 기념해 원조 흰국물 맛을 체험할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은 22일까지 리빙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농심의 소비자 까페인 '웰빙 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각 커뮤니티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농심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명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각각 농심 후루룩 칼국수 번들 4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 우수체험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등을 지급한다.

농심 관계자는 "후루룩 칼국수의 원조 흰국물의 맛을 깐깐한 소비자의 목소리로 직접 평가 받고자 이번 체험단을 계획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원조 흰국물 맛과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구현한 낮은 칼로리가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루룩 칼국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수인 칼국수를 전통의 맛 그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양파와 닭을 전통 가마솥 원리를 이용한 고온 쿠커에서 센 불로 장시간 푹 고아 깊고 개운한 육수맛이 특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