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농심 후루룩 칼국수 소비자 체험단' 모집은 22일까지 리빙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 농심의 소비자 까페인 '웰빙 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농심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명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각각 농심 후루룩 칼국수 번들 4개가 무료 제공된다. 또 우수체험후기를 남기는 소비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등을 지급한다.
농심 관계자는 "후루룩 칼국수의 원조 흰국물의 맛을 깐깐한 소비자의 목소리로 직접 평가 받고자 이번 체험단을 계획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원조 흰국물 맛과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구현한 낮은 칼로리가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