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화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설화수, 공식 페이스북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공식 페이스북 ‘Sulwhasoo’(facebook.com/sulwhasookorea)를 오픈했다.

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새로 오픈한 페이스북은 뷰티정보를 자유롭게 나누고 설화수가 추구하는 근본적인 아름다움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를 경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젊은 고객층이 설화수를 보다 친근하게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돼 브랜드와 고객 간의 스킨십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설화수는 페이스북을 통해 요일 별로 신제품 출시 및 문화 행사 등의 브랜드 소식과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매주 수요일에는 페이스북 담벼락을 통해 설화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깜짝 퀴즈 이벤트’를 열어 설화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고, 고객들과 실시간 온라인 소통으로 설화수에 대한 직간접 체험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