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파온라인2', 파워에이드와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좌)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좌)와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마케팅 이사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한국 코카콜라와 '피파온라인2'와 '파워에이드'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네오위즈게임즈와 한국 코카콜라는 제휴 프로모션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 네오위즈는 '피파온라인2' 게임 내에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을 출시한다. 코카콜라는 1000만 개의 '파워에이드' 제품에 네오위즈게임즈가 진행 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참여 가능 코드를 입력해 유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양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