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유아식만을 위한 '아기전용 시스템'을 구축해 실시하는 것으로 전국 6000여 개 목장 중 단 70곳만 '아기전용 목장'으로 엄선했다. 또 주기적인 목장 환경과 농가 시설 위생점검을 통해 까다롭게 생산되는 1A등급의 원유 중에서도 가장 좋은 아기전용 원유만 집유하고 다른 등급의 원유와 한 방울도 섞이지 않도록 전용 탱크로리로 이동, 별도 보관해 원유의 품질을 최상으로 관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운 브랜드 CF ‘아기전용 목장’편을 공개했다. '어렵고 까다로운 앱솔루트의 조건'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CF에서는 단 70곳에서만 허락된 아기전용 목장의 청정한 전경과 아기전용 목장에서만 까다롭게 탄생되는 앱솔루트의 특징을 전달한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우리 아기가 먹는 유아식은 최고의 환경에서 가장 좋은 원료로 만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엄마들의 당연한 믿음에 부응하고자 ‘아기전용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이제 엄마들이 유아식을 선택하기 전 내 아기가 먹는 유아식이 아기전용 원료로 만들어 졌는지 꼭 체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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