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대회에서 설화수·라네즈·마몽드 브랜드 기술 전시, 항노화 주제 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R&D 경쟁력을 중국 피부과학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전시부스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브랜드의 핵심기술을 보여주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중장기 3대 핵심원료인 콩, 인삼, 녹차 연구를 통해 실현한 아시안 뷰티를 소개한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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