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중·고생 위한 온라인 가구브랜드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중·고생 위한 온라인 가구브랜드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한샘 은 온라인 전용 가구브랜드 샘(SAM)의 중고등학생용 신제품 샘틴즈(SAM TEENS)를 1일 새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비중이 급격히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한샘이 2009년 처음 출시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샘은 1년 반 만에 10만세트, 100억원 매출을 올렸다. 최근 들어선 월 1만5000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전체 제품 가운데서도 인기가 높다. 이후 유아용 브랜드인 샘키즈까지 라인을 확대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샘틴즈는 중고등학생 생활패턴에 맞춰 공간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침대 윗부분과 아래쪽, 하부공간 등에도 수납공간을 뒀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자녀들이 쓰는 방은 크기가 작지만 책과 컴퓨터, 옷 등 수납할 게 많다"며 "좁은 방에도 침대를 설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활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침대와 책상·책장을 할인 판매한다. 일부 제품은 최대 절반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35% 할인해 살 수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