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ze="550,365,0";$no="201106231415220542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넥센타이어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1글로벌고객만족도(GCSI)’에서 국내 타이어브랜드 가운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GCSI 인증제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으로,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평가제도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수출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고부가가치제품의 판매 확대 등으로 좋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또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 스폰서십과 모터스포츠 활동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16일 일본 교토 그랜드 프린스호텔에서 넥센타이어를 비롯한 각 부분 1위 업체에 대한 인증식을 개최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일권 기자 igchoi@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