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처음 시작한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미래 인테리어 디자인 흐름을 살펴보기 위한 행사로 그간 건축·인테리어 업계를 비롯해 자동차, 전자, IT 등의 분야에 영향을 미쳤다.
LG하우시스는 2012~13년 메인 테마를 '마주보기(Reflection)'로 정하고 소비자 트렌드를 살펴봤다. 또 정중동의 공간, 외강내유의 공간, 다면적 소통의 공간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통해 집에 대한 본질적 의미를 되새겼다.
아울러 자동환기창, 지아 마루·벽지, 숨타일 등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에코제품을 볼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에서 제작한 인테리어 트렌드 서적 '이디스(idees)'를 소개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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