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CC 인테리어필름 브랜드 통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CC 인테리어필름 브랜드 통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KCC 는 시판용과 특판용으로 나눠 출시하던 인테리어필름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운영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통합브랜드명은 기존 특판용 브랜드였던 비센티로 정했으며 시판용으로 출시하던 센스필름은 인테리어필름 비센티로 바꾼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명 통합에 따라 제품에 대한 일관된 이미지를 확보해 인지도가 올라갈 것"이라며 "환경친화적인 면을 내세우겠다"고 말했다. 또 건축용 위주였던 이 제품을 산업용 사업 등으로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대열 기자 dy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