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가수’ 김연우, “꼴찌는 하지 않을 자신 있다” 감동봇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가수’ 김연우, “꼴찌는 하지 않을 자신 있다” 감동봇물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김연우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가 새로운 가수 3인의 등장으로 한 달 만에 방송을 재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3인 임재범, BMK, 김연우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기존의 가수 이소라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역시 화려한 무대로 방송 재개를 알렸다.

또한 새로운 세 명의 가수들과 이들을 보필할 개그맨 매니저가 공개, 이들의 어색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좀처럼 방송을 통해서는 보기 힘든 김연우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전 인터뷰에서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경연에서) 질수도 있고 이길 수도 있을 것 같아 흥미로운 일 같았다”면서 “꼴찌는 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은 대결을 위한 미션곡이 7인의 가수들이 각자 자신의 히트곡으로 청중평가단 500인에게 가장 감동을 준 무대를 가려내는 시간을 가졌다.

김연우는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열창, 차분한 음색으로 관객들의 감동을 이끌어 냈다. 이때 임재범 역시 “더 힘을 줘서 부를 수도 있는데 그러지 않는다”면서 호평을 보냈다.

한 달 만의 방송재개로 대중들의 이목을 끈 가운데 이날은 더욱 우열을 가리기 힘든 가수들의 불꽃 튀는 전쟁이 벌어져 현장의 관객들은 물론, 브라운관을 통해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 역시 즐겁게 만들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