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지아,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지아, 지난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 제기. 두 사람은 두 차례 공판을 마친 상태며 이지아가 청구한 위자료의 규모는 50억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이 1997년 결혼했으며 당시 이지아의 나이는 알려진 것과 달리 스무 살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10 아시아
<#10LOGO#> SEO TAI JI를 거꾸로 하면 I JI A TOES라는 국과수의 감정결과가 나왔습니다. 한지훈 변호사, 이제 당신 마음 우리가 알아요.


조용필, 29일 방송되는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 신승훈을 통해 <위대한 탄생> 멤버들이 자신의 노래를 연습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용필은 연습장소를 깜짝 방문 했으며 5분여 동안 후보들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100분 토론> 주제 : 왜 슈퍼스타들은 깜짝!을 좋아할까.
UV, 20일 방송된 SBS <8시 뉴스>에 출연. <8시 뉴스>는 ‘웃기는 노래’ 열풍이라는 꼭지에서 UV 멤버 유세윤의 인터뷰와 함께 “진솔한 가사”와 대중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제공하는 “뻔뻔한 행동”을 이들의 인기 비결로 진단했다.
10 아시아
<#10LOGO#> UV의 심오한 세계를 ‘웃기는 노래’로 일축한 ‘웃기는 뉴스’에 대해 UV가 심판하리라!

조인성, 다음달 8일 방송되는 KBS <도전 골든벨>의 녹화에 참여. <도전 골든벨>은 지난달 29일 경남 진주 공군항공과학고등학교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공군의 협조를 통해 공군 군악대로 복무중인 조인성을 섭외했으며 이날 조인성은 직접 공군 관련 퀴즈를 출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목소리 한 번 더 들으려고 일부러 “뭐라구요? 안 들려요” 하는데 순진하게 발음 때문인 줄 알고 자꾸 문제 또박또박 읽어줄 st.

송창의, 6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넌 내게 반했어> 캐스팅. 송창의는 드라마에서 냉철하고 열정적인 공연연출가 김석현을 연기하게 된다.
보도자료
<#10LOGO#> 복도로 불려나가서 단독으로 야단이라도 맞고 싶어서 일부러 대사 잊어버린 척 하는데 진지하게 화를 억누르며 “다시, 한 번 더 해봐”라고 격려할 st.
1월 결혼한 이은미의 남편, MC 이기상의 친형으로 밝혀져. 데뷔 시기가 비슷했던 이기상과 이은미는 당시 술자리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는 했으며 이 과정에서 이기상의 형과 이은미가 가까워 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은미의 남편은 이필립과도 6촌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집안 어른들 환갑잔치 하실 맛나겠어요. 일급 MC가 진행하고, 일급 가수가 축가 부르고, 일등 미남이 같이 사진 찍어 드리고!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제작진, 서한을 통해 기자들에게 스포일러성 기사 자제 부탁. 제작진은 “과도한 취재경쟁으로 인한 스포일러를 통해 시청자들이 온전하게 볼 권리를 빼앗지는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시청자들이 방송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보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한 보도를 지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보도자료
<#10LOGO#> 백문이불여일청. 글로 아무리 설명해도 가수들의 목소리를 대신할 순 없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협중앙회(전가연), MBC <무한도전>이 기부한 새해달력 판매수익금 일부 횡령. 전가연은 2008년부터 기부받은 23억여 원 가운데 7700여만 원을 자녀 결혼비용과 경조사비 등 다른 용도로 사용했으며 <무한도전>으로부터 기부 받은 3억300만 원을 한부모 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지급한 뒤 ‘더 어려운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이유로 돌려받아 개인주식투자에 사용하기도 했다. 영등포 경찰서는 전가연 사무총장과 관계자 3명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0 아시아
<#10LOGO#> 오래오래 해먹자는 건, 그 쪽에게 한 말이 아니었어!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