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해외여행도 홈쇼핑에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봄맞이 여행 수요 증가..여행 상품 비중 확대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봄맞이 여행 수요 증가를 겨냥해 해외여행상품 비중 확대에 나선다.

12일 롯데홈쇼핑은 최근 HD방송센터 개국 1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HD방송센터 개국 1주년 레저여행 최강혜택 최강 상품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해외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교환권(최대 5만원)도 지급한다.
이번 여행상품 기획의 특징은 유럽 상품이 지난해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났다는 것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일본 지진의 여파로 유럽, 홍콩, 중국 여행상품 판매를 강화했다”며 “지난달 판매한 서유럽 여행 상품(169만~199만원)은 새벽시간임에도 1200건, 22억원 규모의 주문이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지난 10일 새벽 12시50분에 판매한 홍콩영행 상품(49만9000원)도 주문금액이 11억원을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었다.

홈쇼핑 이외에 카탈로그와 인터넷쇼핑몰을 통한 여행상품 판매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카탈로그는 4월호를 통해 창간후 처음으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를 시작했고, 롯데아이몰도 미주, 유럽 등 장기여행 상품의 비중을 평소대비 30% 가량 늘렸다.

김충경 롯데홈쇼핑 카탈로그운영팀장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롯데카탈로그에서 여행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