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원F&B,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워터 '디톡'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원F&B 는 디톡스 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레몬, 자몽 과즙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스파클링 워터 '디톡(d-toc)' 2종(레몬스파클링워터, 자몽스파클링워터)을 7일 출시했다.

'디톡(d-toc)'은 1929층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상쾌한 탄산 맛을 즐기면서도 건강과 미용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스파클링 워터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레몬, 자몽의 비타민 C, 미네랄 등은 해독 작용 및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탕과 합성 감미료를 일절 함유하지 않았다.

'디톡(d-toc)' 제품명은 '해독(detoxication)'에서 따온 말로 체내 독소를 제거해 일상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준다는 의미이다.

이 제품은 스파클링 워터의 모던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투명 용기 채택 및 경쾌한 원색 컬러의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용기 후면에는 디톡의 특별한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김성용 동원F&B BU장은 "디톡(d-toc)'은 건강과 미용을 생각한 신개념 'Detox 기능 음료'"라며 "국내 음료 시장에서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제공하는 차세대 스타일리쉬 음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파클링워터 '디톡(d-toc)'은 레몬스파클링워터, 자몽스파클링워터 2종이다. 가격은 각 500ml(PET)에 12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