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탄' 권리세-백세은, 반전에 또 반전 주인공으로 확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탄' 권리세-백세은, 반전에 또 반전 주인공으로 확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일본 현지 오디션 때부터 주목받은 백세은과 권리세가 반전의 주인공으로 선택됐다.

25일 밤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멘토스쿨 합격자 20명을 가리기한 최종 미션 ‘자신의 스타일 찾기’가 그려졌다.
이날 34인의 무대가 모두 다 끝난 뒤 멘토 5인 중 신승훈, 김태원, 방시혁만이 제자들을 선택 완료했다.

반면 멘토 김윤아와 이은미는 제자 한명씩을 더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에 탈락자들 중 패자부활시스템이 가동 됐다.

김윤아는 자신의 제자로 백세은을 선택했다. 앞서 멘토들에게 기대에 못 미치는 모습으로 실망감을 안겨줬던 백세은은 김윤아의 선택에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울먹였다.
제자 선택을 확정한 김윤아는 백세은에게 “선택하기까지 끝까지 갈등했다”며 “향후 무대에서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은미는 권리세를 선택했다. 선택을 받은 권리세는 금세 눈물을 흘렸다. 이은미는 “이제껏 권리세를 한차례도 믿은 적 없었는데 이날 미션수행하는 모습에 마음이 흔들렸다”고 선택의 이유를 말했다.

특히 이들은 일본 현지 오디션 때부터 함께 했으며 앞서 라운드에서도 패자부활전을 통해 선발된 바 있다.

한편 이날 ‘위대한 탄생’에서는 멘토스쿨에 참여할 최종 명단 20명을 확정지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