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비고, '막걸리칵테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푸드빌 비비고 '딸기 막걸리'

CJ푸드빌 비비고 '딸기 막걸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비빔밥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bibigo)가 이번엔 국내 전통 술인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해 나선다.

CJ푸드빌(대표 김의열, www.cjfoodville.co.kr) 비비고(bibigo)는 막걸리 칵테일 4종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테스트를 위해 국내 광화문점, 서울대점, 상암 CJ E&M센터점에 우선 출시했다.

비비고는 국내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고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본 후, 이르면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중국, 싱가포르 매장에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막걸리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이 많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전통 건강주인 막걸리 세계화를 위해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형태의 칵테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발한 막걸리칵테일은 CJ제일제당이 유통하고 있는 막걸리를 사용하여, 오미자 오렌지 막걸리, 수삼 막걸리 등 한국의 전통적인 건강식 재료로 만든 칵테일 2종과 대중적이면서도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피나콜라다 막걸리와 딸기 막걸리 등 2종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한잔 당 4500원이며, 750ml 디켄터(dekenter)는 1만2000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