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드라이브스루 성인용품 매장 '대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자동차를 탄 채 들어가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이른바 ‘드라이브스루’ 패스트푸드 매장은 많다. 미국에서 이를 모방한 드라이브스루 성인용품점이 생겨 화제.

AP통신은 앨라배마주(州) 북부 헌츠빌에 자리잡은 ‘플레저스’가 화제의 드라이브스루 성인용품 매장이라고 30일(현지시간) 소개했다.
‘로맨스 스토어’로 불리기도 하는 플레저스는 남녀 고객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플레저스의 점원 토니 케네디는 “밤, 그 중에서도 특히 비 오는 날이나 추운 날 밤 장사가 잘 된다”며 “편리한데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는 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장사가 얼마나 잘 되는지 대기 중인 자동차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 정도다.
플레저스의 업주는 여성 사업가 셰리 윌리엄스. 그는 지난 10여 년 동안 앨라배마주의 반(反)외설법에 맞서 싸우다 최근 플레저스를 설립할 수 있었다.

앨라배마주에서 성인용 완구를 판매할 경우 적지 않은 벌금과 1년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 그러나 법에 허점은 있게 마련.

앨라배마주에서는 성인용 완구를 ‘의학·과학·교육·사법 용도’로 판매할 경우 법에 저촉되지 않는다.

드라이브스루 패스트푸드 매장과 마찬가지로 플레저스에도 밝은 옥외 광고판이 서 있다.

윌리엄스는 플레저스가 미국 최초의 드라이브스루 성인용품 매장이라고 자랑했다.

플레저스의 또 다른 점원 사만다 토드는 “차를 몰고 오는 손님들 가운데 상당수가 ‘결혼생활 유지에 한몫할 수 있는 뭔가 필요하다’며 하소연한다”고.

☞ 이진수기자의 글로벌핑크컬렉션 보기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