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토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컴패션의 후원을 받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직접 그려 만든 마이 드림(My Dream) 카드 10종과 2011년 컴패션 달력이다.
두하나 티켓토크 대표는 "홍보가 필요한 NGO나 비영리 단체와의 교류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