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갈비씨 모델 "나만 깡마른 것도 아닌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갈비씨 모델 "나만 깡마른 것도 아닌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미국에서 리얼리티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앨리 크랜들이 말라깽이 모델을 둘러싼 논란의 한복판에 서게 됐다고.

23일(현지시간) 뉴욕 데일리 뉴스에 따르면 MTV의 리얼리티쇼 ‘더 시티’로 유명해진 크랜들이 의류 소매업체 ‘리볼브클로싱닷컴’의 모델로 등장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비난이 빗발쳤다.
뼈만 앙상한 크랜들의 모습이 소비자들 심기를 건드린 것.

한 소비자는 “나처럼 건강하고 평범한 여자가 크랜들이 걸친 드레스를 입을 수나 있느냐”며 발끈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제품을 팔고 싶으면 현실과 동떨어진 모델은 기용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일침을 놓았다.
소비자들의 비난이 빗발치자 리볼브 측은 성명에서 “크랜들과 상의해 그가 좀더 건강한 몸매로 거듭나도록 협력하겠다”며 “앞으로 문제가 적절히 해결되기 전까지 크랜들을 리볼브 광고에 등장시키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의 리볼브 제품 불매운동에도 크랜들의 이미지는 여전히 리볼브 웹사이트를 장식하고 있었다.

갈비씨 모델 "나만 깡마른 것도 아닌데.." 원본보기 아이콘

사실 크랜들이 저체중 논란을 불러일으킨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08년 그가 ‘더 시티’에 출연했을 당시 패션비평가 켈리 커트론은 “크랜들이 지나치게 말랐다”며 “몸무게를 좀 늘려야 한다”고 충고했다.

그로부터 2개월 뒤 크랜들의 에이전시는 그가 “너무 말랐다는 점을 인정한다”며 “그가 좀더 건강한 몸매로 거듭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크랜들의 모습이 예나 지금이나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한다.

한 소비자는 리볼브 웹사이트에 크랜들이 “초췌하게 보일 정도”라고 꼬집었다.

☞ 이진수기자의 글로벌핑크컬렉션 보기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