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명불허전' 연기내공 '인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명불허전' 연기내공 '인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처음 부부 동반으로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명불허전'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5일 첫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에서 여당 3선의원 장일준과 그의 아내 조소희를 연기했다.
첫 방송에서는 장일준이 대권 후보 출마를 선언한 뒤 처가인 대일그룹의 비자금 의혹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이를 무마하기 위해 상대측 후보를 향한 치밀한 전략을 구축하는 등 한 정치인을 둘러싼 선거 캠프의 이야기가 박진감 넘치게 진행된다.

조소희는 남편 장일준의 대통령 당선을 위해서 비자금을 사용했고, 이 사실이 언론에 알려지면서 장일준은 위험에 빠졌다. 결국 장일준은 비자금과 관련해 정치적 결단을 내렸고 하희라는 남편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며 절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였다.

또 대권에 도전장을 내민 장일준이 의문의 전화를 받고 가슴과 어깨 사이를 관통하는 저격을 당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명불허전' 연기내공 '인증' 원본보기 아이콘

이 과정에서 최수종과 하희라는 불꽃 튀는 감정 대결과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호연으로 인해, '프레지던트'는 첫 방송에서 6.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전국 기준)라는 다소 기대에 못 미치는 시청률을 거뒀지만 방송 관계자들은 곧 상승세를 탈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안방극장에서 19년 만에 호흡을 맞추게 된 이들은 “최근 촬영장에서 서로의 기에 눌리지 않도록 안간힘을 쓰며 싸우느라 진이 모두 빠졌을 정도였다”며 “첫 부부 연기라 부담도 컸지만 시청자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제작사 필림이지 엔터테인먼트 박가은 프로듀서는 “‘프레지던트’는 지금까지 정치를 소재로 활용한 드라마와는 차별화를 둔 본격적인 정치드라마다”며 “정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치인들의 인생이 드라마틱하면서도 리얼하게 그려질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영화 '별이 빛나는 밤에''있잖아요 비밀이에요2''너에게로 또 다시'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지만 부부가 된 후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