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네네치킨(www.nenechicken.com)은 신규 브랜드로 '네네피자(Pizza)'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
네네피자는 하나의 가게에서 두 가지 이상의 주력 품목을 취급하는 원 숍 투 브랜드(one shop two brand) 형태로 배달ㆍ테이크아웃 점포로 운영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4가지 고급 치즈로 구성된 100% 천연 모짜렐라치즈만을 사용한 수타 피자를 판매한다"며 "대형 피자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10~20% 가량 싸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