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평구민장학생 47명, 9285만원 장학금 받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은평구민장학재단 24일 제7기 은평구민 장학생 선발, 장학금 주며 격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재단법인 은평구민장학재단(이사장 조규환)은 24일 ‘제7기 은평구민 장학생’으로 선발된 47명 학생들에게 총 9285만원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10월 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선발계획을 공고하고 학교장 추천, 선정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47명 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고등학생 12명ㆍ대학생 35명을 우수장학생과 복지장학생으로 구분하여 1인 당 고등학생에게는 2개 분기 수업료 전액을, 대학생에게는 3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장학금 전달

장학금 전달

AD
원본보기 아이콘

은평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 조규환 이사장은 장학생들에게 학업에 더욱 정진하고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켜 은평구와 국가의 발전에 일익을 맡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재단법인 은평구민장학재단은 은평구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의 우수 인재 발굴·육성을 위해 지난 2007년 9월 발족, 매년 상ㆍ하반기 2회씩 지금까지 총 7회에 걸쳐 316명의 학생들에게 3억80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