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시크릿 가든' 김사랑, 황홀한 목욕신 '공개'

최종수정 2010.11.25 09:37 기사입력 2010.11.25 09:37

댓글쓰기

'시크릿 가든' 김사랑, 황홀한 목욕신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배우 김사랑이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고혹적인 자태가 돋보이는 황홀한 목욕신을 선보인다.

오는 28일 방송될 6회에서 김사랑은 장미 꽃잎이 뿌려져있는 야외욕조에 몸을 담그고 우윳빛 어깨라인을 드러냈다.
김사랑의 목욕신은 11월 초 빼어난 경치가 돋보이는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촬영됐다. 김사랑은 긴 생머리에 새하얗고 매끄러운 어깨를 드러낸 채 한껏 성숙해진 여인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이와 함께 무언가에 대한 연민과 갈등을 담은 다양한 표정 연기를 펼쳐냈다.

김사랑은 ‘시크릿가든’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 머리부터 발끝까지 럭셔리함이 넘치는 재벌 상속녀이자 잘나가는 CF 감독으로 어느 하나 모자람이 없어 보이는 윤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하지만 윤슬은 도도한 겉모습과 달리 주원(현빈 분)에게 눈에 빤히 보이는 화술로 구애를 펼쳐 거절당하는가하면 유학파 출신 액션감독 종수(이필립 분)에게는 허술한 발음의 영어를 구사하는 등 엉뚱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섬세한 작업이 필요한 목욕신인 만큼 이 촬영은 최소한의 촬영관계자만 참석한 채 비밀리에 진행됐다. 야외욕조에서의 촬영이라 쌀쌀한 바람이 부는 힘든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김사랑은 웃음을 잃지 않는 여유를 보이며 촬영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 목욕신으로 모든 걸 다 가진 것 같은 윤슬의 고뇌를 엿볼 수 있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시크릿 가든' 김사랑, 황홀한 목욕신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시크릿 가든' 김사랑, 황홀한 목욕신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