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 인터넷·방송광고 산업 종합한 디지털 광고산업 육성 종합계획 수립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시중)는 24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한국광고대회에서 '스마트 시대 광고산업 육성 전략' 수립을 위해 수행한 검토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정책과제는 ▲광고공급 시장의 효율성 제고 ▲광고대행시장의 경쟁촉진 ▲스마트 광고 기반 조성 ▲미디어 다양성 지원 ▲수평적 광고제도 정립 등이다.
방통위는 내년초 먼저 발표한 인터넷광고활성화 종합계획과 함께 방송광고 산업 육성 전략을 더한 디지털 광고산업 육성 종합계획을 수립, 추진할 계획이다.
명진규 기자 a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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