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트리브, 하반기 기대작 '앨리샤' 모델로 '아이유'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연말 공식 오픈 예정인 국내 최초의 말(馬)을 소재로 한 야심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alicia.gametree.co.kr)'의 전속 모델로 인기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지난 5일 발표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아이유 특유의 꾸밈없고 순수한 이미지가 말과 함께 호흡하며 대자연을 달리는 ‘앨리샤’의 콘셉트와 가장 잘 부합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특히 다양한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고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유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성과 매우 잘 맞는다"는 점도 ‘앨리샤’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 아이유는 ‘앨리샤’를 직접 플레이 해보고 승마를 배울 정도로 애착을 갖고 모델활동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게임 오픈과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 및 CF, OST 등을 통해 게임을 알리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향후 공개될 CF에는 서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앨리샤'의 세계에 녹아든 아이유의 모습이 담기며, 아이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보이스가 담긴 OST는 머지않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글라이딩, 슬라이딩 등의 액션을 통해 주행의 쾌감과 대자연을 달리는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상의 세계에서 자신의 말을 키우고 관리하며 다양한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 게임은 ‘팡야’, ‘화이트데이’를 만든 서관희 프로듀서의 총괄 하에 개발되고 있으며, 그간의 엔트리브의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다. 현재 ‘앨리샤’는 연내 오픈을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이유의 이미지가 앨리샤의 게임성과 부합해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와 아이유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유는 'BOO', '마쉬멜로우'에 이어 '잔소리', '여자라서', '그대네요'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연이은 히트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 고정 출연하며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다양한 연령층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