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크릿 가든' 이필립, 폭풍 매력남으로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크릿 가든' 이필립, 폭풍 매력남으로 변신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배우 이필립이 야성적인 ‘폭풍 매력남’ 변신을 선언했다.

이필립은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자랑하는 해외 유학파 액션스쿨 대표 임종수 역을 맡았다.
그는 휴 잭맨 못지않은 구릿빛 탄탄한 몸매로 헐리웃 시스템을 충무로에 도입한 무술감독으로 여자주인공 라임(하지원)의 무술 스승이다.

'태왕사신기' 처로 역과 '남자이야기' 도재명 역을 통해 ‘차도남’ 이미지를 선보여왔던 이필립은 ‘시크릿가든’을 통해 거친 카리스마 뒤에 한 여자 만을 위한 뚝심 있는 사랑을 감추고 있는 ‘폭풍 매력남’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최근 이필립은 드라마 스틸컷을 통해 180도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탄탄하고 다부진 근육이 멋지게 드러나는 슬리브리스 의상을 착용한 채 땀 흘리며 무술 훈련을 하는가 하면,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티셔츠 위에 몸에 달라붙는 블랙 점퍼를 매치해 야성미를 한껏 분출하기도 했다.

또한 일부러 손대지 않은 것 같은 단발 웨이브 헤어는 내추럴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다소 거친 느낌의 종수 역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유학파 액션 스쿨의 대표라는 역할로 인해 이필립은 외모적인 부분에서 뿐 아니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고난이도 액션 연기를 실제로 연기하기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이필립 측은 “액션 스쿨 대표인 종수 역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이필립은 헤어와 의상까지 세밀하게 검토해 나가면서 완성시키고 있다”며 “‘시크릿가든’을 통해 그동안 이필립에 대해 가져왔던 고정관념이 완전히 사라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키며 ‘히트작 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그리고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이 의기투합해 하반기 안방극장을 물들일 기대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