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전자가 22~24일 전남 영암에서 열린 ‘F1™ 코리아그랑프리’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위용을 드러내며 전 세계 F1™ 팬들을 사로잡았다.

세계최대 자동차 경주대회 F1™의 글로벌 파트너인 LG전자는 지난해부터 2년째 F1™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는데, 한국기업 가운데 글로벌 파트너는 LG전자가 처음이다.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F1™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대회로 꼽히는데, 특히 전 세계 18개 국가에서 순회경기가 열리고, 180여 국가 약 6억 명이 시청할 만큼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다.
LG전자가 F1™ 글로벌 파트너라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은 세계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자동차들이 출전해 화려하고 익사이팅한 장면을 연출하는 스포츠 이벤트가 LG전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글로벌 시장에 각인시키는데 적합하기 때문이다.

LG전자는 F1™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F1™ 대회 TV중계 시에 LG로고를 독점적으로 노출하고, F1™ 경기 영상물을 제품광고나 프로모션에 활용할 수 있다. 또 F1™ 경기장 내 홍보부스 운영과, 제품과 프로모션에 F1™ 글로벌 파트너임을 보여주는 로고 사용도 가능하다.

LG전자는 매년 6억 명이 F1™ 대회를 시청하는 것을 감안할 때 연간 수천만 달러의 홍보효과를 얻고 있다고 보고 있다.
LG전자, F1 대회서 브랜드 위용 드러내다 원본보기 아이콘


박성호 기자 vicman120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