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글로벌 보안 기업 시만텍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간편한 정보 접근을 지원하고자 하는 시만텍의 비전을 형상화한 새 로고를 공식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새 로고는 시만텍의 회사명과 최근 인수한 보안 인증 서비스 전문 업체 '베리사인(VeriSign)'의 '체크 마크(check mark)'를 결합한 형태다.
시만텍 관계자는 "체크마크와 원이 결합된 새로운 심볼은 시만텍의 폭넓은 제품군과 서비스를 상징하며 개인 사용자부터 글로벌 대기업까지 모든 고객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새 로고는 '노턴' 브랜드를 포함한 시만텍 전 브랜드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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