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와이파이존 하루 3000원 이용권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 KT (대표 이석채)는 와이파이(Wi-Fi) 일시 이용권 상품인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olleh Wi-Fi Flash)’를 10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KT는 국내 최대 규모인 3만 6000곳이 넘는 와이파이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플래시 상품 출시로 통신사 구분 없이 올레 와이파이 월정액 요금 또는 무선데이터 결합 상품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고객 누구나 필요할 때마다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플래시 상품은 1시간 이용권이 1000원, 1일 이용권이 3000원으로(부가세 별도) 이용시간 내에는 전국의 모든 올레 와이파이존(olleh Wi-Fi zone)에서 무제한으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플래시 상품은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는노트북이나 휴대폰의 브라우저를 통해 온라인구매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소액결제 또는 신용카드결제 뒤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9월 17일부터 2주일간 진행되었던 플래시 1시간권 무료체험 행사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다수의 이용고객이 신청해, 무선인터넷 사용자들의 와이파이 이용 요구가 높음을 보여줬다고 회사는 밝혔다.
KT 컨버전스와이브로사업본부장 이경수 전무는 “올레 와이파이 플래시의 출시에 따라 KT의 풍부한 올레 와이파이존을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 모두에게 부담 없는 이용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KT의 와이파이 서비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더 많은 방안을 마련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성훈 기자 sear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