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취업] 이랜드그룹, 대한항공 등 주요기업 공채 잇따라

최종수정 2010.09.26 13:40 기사입력 2010.09.26 13: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최근 이랜드그룹, 대한항공, LG패션 등 주요기업이 채용에 나서고 있다.

이랜드그룹은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재무, 자금, 인사, 법무, 전략기획, 패션브랜드매니저, 글로벌 소싱, 상품기획이다.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부문에 따라 관련학과 전공자만을 선발하거나 우대하는 등 자격요건이 상이하다. 10월 15일까지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대한항공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일반분야, 운항관리분야), 기술직(항공기술, 생산기술), 전산직, 시설직 등이다. 대졸 이상(2011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으로 어학성적이 토익 기준 75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관련학과 전공자를 선발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이 가능한 학과가 상이하므로 상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recruit.koreanair.co.kr)에서 온라인으로 작성하면 되며 마감일은 10월 11일이다.

LG패션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머천다이징(상품기획/제품기획), 세일즈(유통영업/마케팅), 서포트(기획/HR/재무/총무/법무)이며 대졸 이상(2011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라면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어학성적은 토익스피킹을 기준으로 Level 6(130) 이상이어야 하며, 상경/패션계열 전공자와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www.lgfashion.co.kr)에서 10월 4일까지 작성하면 된다.

한진해운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사업부문(컨테이너선 사업, 벌크선 사업, 3PL 사업)과 경영지원(재무, 법무보험, 홍보, 기획, IT, 총무/구매, HR)으로 나눠진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전 학년 평점이 B학점 이상(3.0 이상/4.5 만점 기준)이어야 한다. 관련학과 전공자 및 제2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10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hanjin.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팬택계열은 2011년 신입사원 및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R&D, 마케팅(마케팅, 영업, 상품기획), 디자인, 지원이며 대졸 이상(2011년 졸업예정자 포함)을 선발한다. R&D의 경우 담당 업무가 세분화되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석사 학위 소지자는 우대하며, 전문연구요원은 R&D 부문의 S/W개발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pantech.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접수 받는다. 마감일은 10월 3일.


이승종 기자 hanaru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