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그랑프리' 김태희, 난치병 아이들 초청 시사회 개최!

최종수정 2010.09.19 14:29 기사입력 2010.09.19 14:29

댓글쓰기

'그랑프리' 김태희, 난치병 아이들 초청 시사회 개최!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지난 16일 개봉된 영화 '그랑프리'가 난치병 환우들과 함께한 특별 시사회를 개최했다.

올 추석,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동 드라마 '그랑프리'가 지난 18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난치병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사회를 개최했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등 병마와 싸우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달, 투병 의지를 북돋는 소원성취 기관이다.
이번 특별 시사회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친선대사인 김태희가 난치병 아이들과 가족들, 자원봉사자들을 직접 초청한 것으로 훈훈함을 더한다.

이날 시사회에는 김태희를 비롯해 양윤호 감독, 양동근이 참석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김태희가 "정말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만나는 것 같다. 아는 얼굴들이 많이 보여서 더 반갑다. '그랑프리'를 보고 희망과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하자 관객석에서 뜨거운 박수세례가 쏟아졌다.
모두 파란색 티셔츠를 맞춰 입은 아이들은 김태희와 양동근, 양윤호 감독에게 꽃다발과 곰인형을 선물했다. 또 친선대사 김태희 의 연기변신이 돋보이는 '그랑프리'의 흥행을 기원하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아이들의 따뜻한 환대와 '그랑프리'에 대한 성원에 감동을 받은 양윤호 감독과 두 배우는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함께 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랑프리'는 지난 16일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