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개그맨 유세윤, 씨야 '미쳤나봐' 앨범 참여 화제

최종수정 2010.09.09 10:36 기사입력 2010.09.09 08:58

댓글쓰기

개그맨 유세윤, 씨야 '미쳤나봐' 앨범 참여 화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남성듀오 UV의 멤버 유세윤이 씨야의 ‘미쳤나봐’ 가사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유세윤은 지난 6일 발매한 씨야의 ‘미쳤나봐’의 도입부 내레이션 작업에 참여했다. 그간 UV를 통해 ‘그냥 끊었어 괜히 끊었어’, ‘정말 예쁘게 아름답게 헤어져놓고 드럽게 달라붙어서 미안해’ 등 현실적이고 코믹스런 가사로 화제를 모은 그는 ‘미쳤나봐’를 통해 이전과 다른 진지함을 선보였다.
특히 직적 작사한 “내 사랑이 다 해버렸나 봐 미안해”로 시작하는 내래이션은 짧지만 다양한 의미를 내포한다고 평가받는다. 톡톡 튀는 가사와 아이디어의 제공자는 유세윤 본인이다. 작곡가 안영민과의 친분을 계기로 깜짝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세윤은 추후 안영민과 UV의 공동 작업을 이뤄 또 다른 음악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씨야가 부른 ‘미쳤나봐’는 작곡가 안영민의 감성프로젝트 앨범 ‘베이비브라운’의 수록곡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리얼한 연주가 귀에 맴도는 발라드곡이다. 후렴구로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씨야만의 폭풍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