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中企 HIT제품 무료체험단' 1만5000명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올해 3월부터 활동한 '히트(HIT)제품 무료체험단'이 연말까지 1만5000명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히트제품 무료체험단은 초기 창업 기업 제품에 대한 시장 진입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중소기업제품 HIT 500 사업의 일환으로 활동 중이다. 그동안 259개 제품에 대해 6000여명이 참여했다. 올 말까지 600여개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중소기업 히트제품 무료체험단 카페(Cafe.naver.com/digitalsme)를 통해 제품을 적극 홍보하고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SNS)와도 연동돼 기업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게 중진공측 설명이다.

히트제품 무료체험단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5일까지 홈페이지(www.HIT500.or.kr)를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715)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